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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식 홈페이지나 각종 웹사이트(블로그 후기 등)에서 제가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했을 때
특정 업체나 가게에 직접 전화해서 나누었던 대화를 정리해둔 글입니다.

게시글을 작성한 시점 쯤에 확인한 내용임을 다시 한 번 강조드리고,
확실하게 확인해야 한다면 직접 전화를 걸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
 

1. 일시

2024년 2월 24일(토) 10시 경

 

2. 장소

배달의 민족 고객안심센터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64266255

 

배달의 민족

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78 (방이동 149-4)

place.map.kakao.com

* 전화번호 : 1600-9880 (배민 앱 > my배민 > 문의 및 알람 > 고객센터 > 고객안심센터 상담)

 

3. 통화 전 상황

- 8시 50분 경 주문 > 9시 반 도착 예정 > 배달 지연 (반복) > 10시가 지나서 음식 수령

- 음식을 받은 직후에 전화했습니다.

 

4. 통화 내용

Q) 이틀 째 아침 주문 시 배달 도착이 예정 시간보다 30분 이상 지연되고 있습니다.

A) 주문하신 연락처와 가게 상호명 알려주시겠어요?

 

Q) (주문 연락처, 가게명 전달)

A) (확인 후 해당 지역 아침 시간 라이더 부족 현상 설명)

A) 음식은 상태가 어떠하신가요?

 

Q) 따뜻하게 먹을 음식을 시켰는데 차갑게 식었습니다.

A) 재주문 or 주문 취소(환불) 중 어떻게 대응해드릴까요?

 

Q) 주문 취소 부탁드립니다. 배달 온 음식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A) 직접 폐기해주셔도 되고 요청해주시면 수거해갑니다.

 

(곧바로 환불 처리됨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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